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02.12 매빅(Mavic Pro )이로 축구 찍어 보기.
    Review/Mavic Pro 2017. 2. 14. 15:42

    드론으로 축구 하는 모습을 찍으면 어떨까 라는 생각을 드론이 오기전에 부터 했었는데...

    (이미 전문적으로 찍으시는  분들도 계시더라는~~~^^ )

    과연 조그만 매빅으로 찍으면 잘 따라 다녀 줄수 있을지?

    또한 어떤 구도가 나올지 궁금 해서 유투브 여기 저기 찾아 봐도 Mavic Pro로 촬영한 분은 없었는데, 마침 내 이야기를 듣고 있던 지인이 마침 일요일 조기 축구회 있다고 와서 찍어 달라는 이야기를 하네요. 

    저야 테스트 해볼수 있으니 좋았지만, 영상이 어떻게 나올지도 미지수고, 촬영 스킬도 그리고 편집 스킬도 완전 초보라서 결과는 보장 할수 없다는 다짐을 하고서 테스트 해봅니다.^^


    조금 이른 오전 9:00 , 날씨는 맑고, 바람은 미세하게(물런 촬영 도중 상공은 바람이 많이 부는지 경고 메세지가 수시로 뜨네요), 온도는 0도 .


    촬영 시작전 코스락으로 트랙 사이드를 잡아서 촬영 해야지 라고 생각만 하고, 그냥 막 찍었습니다.ㅠㅜ (역시 초보 인증)


    안전을 위해서  축구 구장에는 띄우지 않고 싸이드로만 왔다 갔다 하면서 촬영 했습니다.


    그리고 더블어 짐벌 피치 설정을 조금 덜 민감하게 세팅 했는데 , 이부분도 확인 했습니다.

    (역시 기본 값 보다는 덜 민감하게 하는게 답인것 같네요.)

    스틱 감도도 약간 조절 해야 할듯 한데 , 다음 테스트때 세팅 해봐야 겠습니다.


    그럼 관련 영상을 보실까요. 촬영 시간은 약 20분 정도 였고, 편집하면서 불필요한 부분 조금 제거 하고나니 17분정도 되는 분량이네요.




    관련 촬영 및 편집을 하면서

    1. 노트4를 뷰어로 사용 했는데 화면이 작아서 축구공이 어디에 있는지 구분이 안되서 테블릿 뻠뿌가 오네요.
    2. 약 20분 가량을 콘트롤러를 들고 촬영 하다 보니 , 거치대의 뽐뿌가~~~
    3. 4k 영상을 편집 해볼려니( 완전 초보 ), 버벅 거리는 컴의 뽐뿌가~~~

    드론 하나 샀을 뿐인데 , 이런 저런 부수적인 뽐뿌만 계속 오네요...ㅠ.ㅜ



Edit by Zerow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