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제/고현] 대만언니 대왕 카스테라Review/FOOD 2016. 12. 15. 15:08
고현에 잠시 볼일이 있어 잠시 들렸다가 아는 지인이 병원에 입원 했다는 소리를 듣고 병문안 가려다 뭘 들고 갈까 생각하다가 얼마전 대만 카스테라 체인점이 고현에 들어 왔는데 사람들이 줄을 선다는 이야기가 생각이 나서 방문을 해봅니다.
때 마침 빵 나오는 시간이네요~~` (그런가 생각 안하고 갔는데 기다릴뻔~~^^)
많이 줄서야 된다고 소문을 들었는데, 평일이라선지 많은 인원은 아니더군요. (아줌마 & 아가씨 만땅 ~~~)
앞에서 기다리시는 분들이 몇분 되지는 않았지만 기본 2 포장 이상씩(4포장 사가는 분도 ~~)구입 해가셔서 바로 또 카스테라를 새로 가지고 나오시더군요,
저 큰걸 한판에 다 만들어 낸듯~~~
자로 이리 저리 동일한 싸이즈(?)로 잘래 내서 카스테라와 1회용 포크와 나이프를 동봉해서 포장 박스에 넣어서 주시더군요.
우리도 2개 주문~~~ 오리지날 카스테라랑 생크림 카스테라~~~
아는분 병실에 와서 시식을~~~^^
생크리림 카스테라 ~~~ 생각 보다 생크림이 많이 들어서 카스테라의 부드러운 맛과 생크림의 달콤 부드러운 맛이 잘 어울어 지네요.
하지만 카스테라랑 우유랑 같이 먹어야 살살 녹을 껀데 아쉽게도 없는 관계로 그냥 먹었습니다.
카스테라야 원래 부드럽고 맛이 있으니까, 근데 구지 줄서서 (다행이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지만) 먹고 싶지는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