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리즘 LED 캠핑랜턴 크레모아 CAM-2 블랙에디션 개봉기
    Review/Life 2017. 2. 3. 15:54

    올해는 캠핑이란걸 한번 해볼꺼라고 초 부터 이것 저것 사소한 것들을 주문 하다 보니 , 이번에는 밤을 위해서 LED 랜턴을 질러 봅니다.

    여러 캠핑 동호회에서 이런 저런 자료를 수집 하다 보니 대부분이 LED 랜턴의 갑은 크레모아 랜턴으로 모아 지더군요.

    그래서 그중에서 

    프리즘 크레모아M LED랜턴 (CL-1000)

    을 염두에 두고 사용기 등을 읽어 보고 있는데 한 녀석이 눈에 띄더군요


    크레모아 CAM-2 블랙에디션

    크기는 생각 하던 모델 보다는 작은데 (밝기는 비슷) 가격은 더비싼~~~ㅠ.ㅜ


    카메라 핫 슈에 꼽힌다는거~~~

    그리고 

    연색지수가 90Ra 라는거 ( 처음에는 이게 뭘 의미 하는지 몰랐음)

    * 연색 지수가 높을수록 눈의 피로감이 줄고, 색의 구현이 잘된 다나 어쨌다나 아무튼 그렇다고 하네요..


    이 두가지 이유로 나는 사진을 찍어야되 그러니까 이녀석을 구입 해야 되 라는 명분으로 구입 합니다...ㅠㅜ



    퇴근 하고 집에 오니 도착 해 있네요...^^



    열심히 박스 오픈 해 봅니다.



    봉인 라벨 파손시 어쩌구 저쩌구~~~

    봉인 해제하면 반품 안된다는 이야기네요.

    음 만약 불량이면? 오픈 안하고 확인은 어떻하지?



    일단 오픈 해 봅니다.

    오호~~~  봉인 해제시 흔적 남는 보안 스티커에서나 쓰이는 녀석이군요~~~^^(별거는 아니지만 나름 안심)



    외장 케이스가 보이고 ( 귀차니즘이 도지는듯 점점 내용이 짧아 지는 느낌이 드네요..ㅠㅜ)



    랜턴을 보호 하기 위해 중간에 칸 막이가 있네요.



    그리고 구성품

    간단한 설명서, 핫슈, 핫슈 보관함, USB 케이블, 그리고 우리의 주인공 크레모아 CAM-2



    뒷면에 전원 스위치, 광량 조절 버튼, 색상 선택 (SOS 모드선택) 버튼

    그리고 하단엔 외장 밧데리로 쓸수 있는 USB 포트, 그리고 충전 포트(MICRO USB)





    0~90도 각도 조절 가능한 받침



    걸수 있는 고리 , 여기 에 대신 핫슈 꼽아서 카메라 장착 가능 등등 입니다.


    일단 간단한 테스트 해 봅니다.


    딸램양을 모델로 ~~~ 카메라 장착 해서 촬영 해봅니다 라고 할려다 귀차니즘에 폰으로 찍어 봅니다.




    ..


    저녁 시간대 인데도 플레쉬 터트린거 마냥 잘 나오네요..


    하는 김에 동영상으로도 테스트 해봅니다.




    스마트 폰으로 찍어서 노출 고정으로 찍지는 못했지만 차이가 나네요~~~

    일종의 자기 만족, 자기 합리화^^


    조명으로 사용하기에는 괜찮은 만족감을 주네요.

    이제 실제 캠핑에 가서 사용 해봐야 하는데, 이건 캠핑 가게 되면 추가 하도록 하겠습니다.


    * 남들은 잘도 제품 받아서 리뷰 하고 하던데,,,,, 난 내 돈으로 사서....ㅠ.ㅜ 부럽 부럽....

Edit by Zerowon